lawmarket.co.kr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戰略) 分析및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 lawmarket7 | lawmarket.co.kr report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戰略) 分析및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 lawmarke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wmarket7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戰略) 分析및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6:41

본문




Download :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PPT.ppt




Nintendo DS
목 차
시장환경 分析(분석)
- Five force model 分析(분석)
- SWOT分析(분석)

STP strategy分析(분석)- Segmentation(시장세분화)- Targeting(타겟팅)- Positioning(포지셔닝)

marketing 4Pstrategy分析(분석)
- 제품
- 가격
- 유통
- 프로모션

Nintendo DS marketing 事例(사례)평가 와 strategy제안
- 현재 strategy 分析(분석) 및 평가
-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5 force model 分析(분석)
구매자 위협
높은 가격민감도
강한 정보 탐색력
점차 낮아지는 전환비용
(온 라인 중고거래)
잠재적 진입 위험
설비 규모의 경제 존재
강력한 브랜드 진입장벽 & 철회장벽
새로운 유통경로 확보 어려움
공급자 위협
낮은 전방통합 가능성
계약을 통한 협력관계 유지
반도체 제조사의 경쟁심화
현재시장내의 경쟁
주요경쟁자와 discrimination화 된 상품
서로 다른 세분시장
포터블게임시장의 성장가능성↑
대체재 위협
자투리 시간 활용과
이동시간의 활용 측면에서
모두 다양한 대체재 존재
Moderate
Low
Low
High
High
Low
SWOT 分析(분석)
높은 시장잠재력
높은 성장률
가격 경쟁상의 우위
대중적인 이미지
비교적 쉽고 단순한 구성
디자인
넓은 고객층
한국의 불법 자료를내려받다 문화
한국에서는 온 라인 게임시장 강세
경쟁제품에 대한 기존 유저들의
브랜드 충성도
다양한 대체제
단순한 구성 탓에 쉽게 질림
소프트 부족으로 기존 고객 유출
현재 한정된 게임 타이틀에 의존
(유통망의 한계)
요즘 세대에 맞지 않는 기기 성능
한국에서는 20대 이상의 취향에
맞지 않는 게임
비디오 게임의 호황기
경제적 소득 수준 상승
휴대용 기기 선호 문화 확산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戰略) 分析및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닌텐도DS,마케팅STP,P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戰略) 分析및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닌텐도DS%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1.gif 닌텐도DS%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2.gif 닌텐도DS%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3.gif 닌텐도DS%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4.gif 닌텐도DS%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5.gif 닌텐도DS%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_06.gif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PPT ,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DS 마케팅STP P전략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PPT

Download : 닌텐도DS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PPT.ppt( 44 )


다.
전체 7,69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wmarke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