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1:09본문
Download :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hwp
• 국민일보 사회 한장희, 우성규 기자 2009.08.09
• <지역축제의 지역경제활성화 影響(영향) analysis> 김성현,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1. 지역축제란?
6. 지역축제의 마케팅 戰略
1) 지역축제의 기능
2) 지방축제 난립에 대한 과제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strategy
4. 지역축제의 운영
•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 文化(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
지역축제, 현황, 운영방법, 성공사례, 사업전략, 홍보방법, 마케팅전략
설명
2) 이천 도자기 축제
5. 지역축제 운영의 성공사례
Download :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hwp( 8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4722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C%A7%80%EC%97%AD%EC%B6%95%EC%A0%9C%5D%20%EC%A7%80%EC%97%AD%EC%B6%95%EC%A0%9C%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4722_01.gif)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4722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C%A7%80%EC%97%AD%EC%B6%95%EC%A0%9C%5D%20%EC%A7%80%EC%97%AD%EC%B6%95%EC%A0%9C%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4722_02_.gif)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4722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C%A7%80%EC%97%AD%EC%B6%95%EC%A0%9C%5D%20%EC%A7%80%EC%97%AD%EC%B6%95%EC%A0%9C%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4722_03_.gif)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4722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C%A7%80%EC%97%AD%EC%B6%95%EC%A0%9C%5D%20%EC%A7%80%EC%97%AD%EC%B6%95%EC%A0%9C%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4722_04_.gif)
![[지역축제] 지역축제의 마케팅전략-4722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8/%5B%EC%A7%80%EC%97%AD%EC%B6%95%EC%A0%9C%5D%20%EC%A7%80%EC%97%AD%EC%B6%95%EC%A0%9C%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4722_05_.gif)
2) 지역축제의 분류
들어가며
2. 지역축제의 기능과 분류
참고자료(資料)
• <한국지역축제의 분류> 文化(문화)체육부 1996
본문
[참고data(자료)] • <한국민속축제 관광 상품화 방안(方案)> 한국관광공사
2) 지역축제의 efficacy
3) 금산인삼축제
3. 지역축제의 現況(현황)
2)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케팅 戰略
지역축제의 현재상황, 운영방법, 마케팅strategy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참고자료] • <한국민속축제 관광 상품화 방안> 한국관광공사 • <한국지역축제의 분류> 문화체육부 1996 • <지역축제의 지역경제활성화 영향 분석> 김성현,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 국민일보 사회 한장희, 우성규 기자 2009.08.09 • <한국 지역문화 이벤트연구> 이각규 •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
순서
1) 사업戰略으로서의 지역적합도 戰略
• <한국 지역文化(문화) 이벤트연구> 이각규
다.
3) 지역적합도 戰略과 마케팅 戰略의 관계
1) 안동 국제탈춤 페스티발
1) 지역축제의 난립
1) 지역축제의 운영절차
지역축제의 현황, 운영방법, 마케팅전략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