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1:50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pptx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피죤과 샤프란 마케팅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pptx( 28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순서
아모레퍼시픽,피죤과,샤프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General and Her children
_SLIDE_2_
Index
About Saffron
SWOT
STP
Marketing
AboutPigeon
_SLIDE_3_
About Pigeon
1
_SLIDE_4_
품질 최우선의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토종 생활용품 전문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現況
_SLIDE_6_
빼앗긴 1위
2. 피죤 사태
3. 필수재
선정동기
_SLIDE_7_
About Saffron
2
_SLIDE_8_
피죤 경쟁 브랜드
기능적 측면
1위 탈환
다양한 제품개발
About Saffron
_SLIDE_9_
SWOT
3
_SLIDE_10_
S
W
T
O
대중성
고급 브랜드
해외시장 진출
비윤리적 행위 발각
제품개발 부진
제품 컨셉의 낮은
인지도
유통채널 다변화
섬유시장 성장
경기불황
다양한 기업 진출
환경단체 반대
불매 운동
_SLIDE_11_
STP
4
_SLIDE_12_
Segmentation
연령에 따른 분류 : 20~30
성별에 따른 분류 : 여자
혼인유무에 따른 분류: 기혼
직업에 따른 분류: 주부
가치중요도에 따른 분류: 제품의 질
_SLIDE_13_
Targeting
Target : 제품의 실용성을 중시하는
20~30대 젊은 주부층
Concept : 합리적인 제품 & 젊은 이미지
_SLIDE_14_
Positioning
_SLIDE_15_
Marketing
5
_SLIDE_16_
Marketing Strategy 1
등산 프로모션
빨래봉사
제품 지원 사업
슬로건 “변화하겠습니다”
- 윤리적 측면에서
_SLIDE_17_
Marketing Strategy …(투비컨티뉴드 )
설명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