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객 니즈에 따른 감성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3:51
본문
Download : 여성고객 니즈에 따른 감성마케팅.hw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여성고객니즈에따른감성마케팅적용事例(사례)분석2002
Download : 여성고객 니즈에 따른 감성마케팅.hwp( 58 )
다.여성고객니즈에따른감성마케팅적용사례분석2002 , 여성고객 니즈에 따른 감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Ⅰ. 후각(잠재니즈)에 대한 적용 事例
Ⅱ. 시각(행위니즈)에 대한 적용 事例
Ⅲ. 촉각(행위니즈)에 대한 적용 事例
Ⅳ. 청각(표면니즈)에 대한 적용 事例
Ⅴ. 미각(표면니즈)에 대한 적용 事例
<참고한 문헌 >
여성은 희미한 소리나 소곤소곤 속삭이는 소리에 상당히 민감하게 反應(반응)한다(후꾸시마 찌즈고, 1996:85). 청각을 활용하여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고객과의 상호커뮤니케이션 결과 에 중점을 두면서 고객의 기호와 기업의 경영戰略에 부합하는 소리나 음악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청각을 활용한 음향marketing 戰略이다 김항석(2005.03), “감성트렌드와 marketing 戰略”, 한국marketing 연구원, marketing
.
청각은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현실적, 구체적 니즈와 관련이 있따 일반적으로 소리를 이용해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표현 수단으로 음악을 들 수 있따 음악의 멜로디나 리듬에 따라 인간의 기분이 달라지고 마음이 움직이는 特性을 바탕으로 음악을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은 이러한 음악을 …(To be continued )
여성고객의 감성마케팅 방법을 니즈(시각,청각,촉각,후각,미각)에 따라서 분석하여 요점한 글입니다.
여성고객 니즈에 따른 감성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여성고객의 감성마케팅 방법을 니즈(시각,청각,촉각,후각,미각)에 따라서 분석하여 정리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