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market.co.kr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 lawmarket5 | lawmarket.co.kr report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 lawmarke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awmarket5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1:50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pptx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피죤과 샤프란 마케팅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마케팅 분석.pptx( 28 )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순서
아모레퍼시픽,피죤과,샤프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General and Her children
_SLIDE_2_
Index
About Saffron
SWOT
STP
Marketing
AboutPigeon
_SLIDE_3_
About Pigeon
1
_SLIDE_4_
품질 최우선의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토종 생활용품 전문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現況
_SLIDE_6_

빼앗긴 1위

2. 피죤 사태

3. 필수재

선정동기
_SLIDE_7_
About Saffron
2
_SLIDE_8_
피죤 경쟁 브랜드
기능적 측면
1위 탈환
다양한 제품개발
About Saffron
_SLIDE_9_
SWOT
3
_SLIDE_10_

S
W
T
O
대중성
고급 브랜드
해외시장 진출
비윤리적 행위 발각
제품개발 부진
제품 컨셉의 낮은
인지도
유통채널 다변화
섬유시장 성장
경기불황
다양한 기업 진출
환경단체 반대
불매 운동
_SLIDE_11_
STP

4
_SLIDE_12_

Segmentation

연령에 따른 분류 : 20~30

성별에 따른 분류 : 여자

혼인유무에 따른 분류: 기혼

직업에 따른 분류: 주부

가치중요도에 따른 분류: 제품의 질
_SLIDE_13_

Targeting
Target : 제품의 실용성을 중시하는
20~30대 젊은 주부층
Concept : 합리적인 제품 & 젊은 이미지



_SLIDE_14_

Positioning
_SLIDE_15_
Marketing
5
_SLIDE_16_

Marketing Strategy 1
등산 프로모션

빨래봉사

제품 지원 사업

슬로건 “변화하겠습니다”
- 윤리적 측면에서
_SLIDE_17_

Marketing Strategy …(투비컨티뉴드 )
설명


아모레퍼시픽(피죤과%20샤프란)의%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아모레퍼시픽(피죤과%20샤프란)의%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아모레퍼시픽(피죤과%20샤프란)의%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아모레퍼시픽(피죤과%20샤프란)의%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아모레퍼시픽(피죤과%20샤프란)의%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아모레퍼시픽(피죤과%20샤프란)의%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피죤과 샤프란)의 marketing 分析


다.
전체 7,7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awmarke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