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marketing 전략(戰略) 과 당면project와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2:57
본문
Download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마케팅전략과 당면과제와 제언.pptx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마케팅전략과 당면과제와 제언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마케팅전략과 당면과제와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ZARA 자라 브랜드과 ZARA 성공요인 ZARA 마케팅전략과 당면 와 제언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marketing 전략(戰略) 과 당면project와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스페인의 SPA 브랜드, ZARA
설립시기: 1975년
본사 소재지: Arteixco, Spain
모회사: Inditex
진출現況(현황) : 1,671(세계), 35(국내)
매출: 1,673억 원(국내)
1. ZARA 기업introduce.
_SLIDE_3_
ZARA의 발자취
ZARA 기업introduce
1975년
첫 매장 개장 (Zorba Zara)
80년대
90년대
포르투갈, 미국
본격적인 해외 진출
2008년
대한민국 첫 매장 개장
_SLIDE_4_
2.environment分析(분석)
SPA 시장 SPA의 특징
기획, 생산, 유통의 수직적 통합
저렴한 가격
빠른 프로세스
최신 트렌드 반영
Fast Fashion
_SLIDE_5_
environment分析(분석)
SPA 시장 SPA의 유형
Maker형 SPA
Retail형 SPA
전방통합
어패럴 메이커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Ex) ZARA
후방통합
일반 소매점이 오리지널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
Ex) 유니클로
_SLIDE_6_
environment分析(분석)
SPA 시장 국내 SPA 시장
_SLIDE_7_
environment分析(분석)
SPA 시장 국내 SPA 시장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Mango(2001년)
유니클로(2006년)
GAP(2007년)
ZARA(2008년)
H&M(2xxx년)
_SLIDE_8_
environment分析(분석)
SPA 시장 국내 SPA 시장
토종 SPA 브랜드들의 반격
제일모직
- 에잇세컨즈
이랜드
스파오
미쏘
에이다임
- 스파이시칼라
_SLIDE_9_
environment分析(분석)
외부environment分析(분석)(PEST)
Political
친environment 정책 증가 추세
대형마트 규제
Economical
글로벌 경제불황과 내수침체
소비 위축
_SLIDE_10_
environment分析(분석)
외부environment分析(분석)(PEST)
Social
소비자들 기호 變化(변화) Cheap & chic
소비자들이 유행에 더욱 민감해지는 경향
유행 유지 기간 단축
젊은 층의 패스트 패…(skip)
순서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marketing 전략(戰略) 과 당면project와 제언
설명
Download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성공요인분석및 ZARA 마케팅전략과 당면과제와 제언.pptx( 48 )
ZARA,자라,브랜드과,ZARA,성공요인,ZARA,마케팅전략과,당면,와,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