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marketing -k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8:32
본문
Download : 올레마케팅-k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올레마케팅-k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올레마케팅-k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올레마케팅 kt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올레marketing -k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올레마케팅-k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설명
_SLIDE_1_
1등을 위하여!!
_SLIDE_2_
Contents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 기업introduction
- 기업선정이유
New Brand
스마트폰
未來방향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 1981 KT 창립
- 1994 아시아 최초 첨단 인터넷(Internet)망과 위성통신망 확보
- 2002 민영KT formula 출범
- 2006 세계 최초 와이브로 상용서비스 개시
- 2009 홈 서비스 대표브랜드 Qook 출시
통합 KT 출범
주요 사업영역
연 혁
국내시장 점유율 1위!
통신3사 중 2등
_SLIDE_4_
기업선정이유
왜 , 이동통신시장에서는 2등일까?
기술적 부분
- 주파수 문제
Brand 인식차이
1등을 뒤집을 만한 상상력, 창의력 부족
1등을 위하여!!
_SLIDE_5_
New Brand
_SLIDE_6_
SHOW
SKT
KTF
New Brand
소비자들의 인식
_SLIDE_7_
New Brand
SKT만 따라가는 전략(戰略) 은 버린다!
혁신적이고 재미있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쇼!
Innovative
Ubiquitous
Fun
SHOW = 영상통화
_SLIDE_8_
New Brand
_SLIDE_9_
New Brand
Show & partners
WCDMA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 3년 연속 1위!
국,내외 영상통화
초 고 속
무선 인터넷(Internet)
자 동 로 밍
_SLIDE_10_
스마트폰
_SLIDE_11_
*MBB : Mobile Broad Band, DE : Data Explosion
스마트폰 시장 확대
Mobile Internet
시대 본격화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따른 KT전략(戰略)
컨버전스化
스마트폰
스마트폰을 통해 MBB시장 선도
3W 투자 확대로 DE 기반 강화
2W/3W FMC를 통한 고객 가치 강화
_SLIDE…(To be continued )
올레마케팅,k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올레marketing -k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