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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피자헛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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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2 1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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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대표 이호림·www.pizzahut.co.kr)이 전개하고 있는 “미소를 느껴요” 캠페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캠페인은 고객불만 0% 달성을 目標(목표)로 마련된 일종의 고객만족 경영이다. (주)피자헛을 예로 들어 그 업채체를 외식경영론적 입장에서 쓴 리포트입니다.
피자헛이 마련한 고객만족…(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외식경영론 측면에서 본 (주)피자헛에 대하여 쓴 리포트 입니다.
한국 피자헛의 경영 철학은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말로 요약될 수 있다 즉, 고객의 얼굴에 흐믓한 미소를 머금게 하는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그 품질을 지켜 나감으로써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것이다.외식경영원론-피자헛 , (주)피자헛에 대하여생활전문레포트 ,


레포트/생활전문
(주)피자헛에 대하여


외식경영원론-피자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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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업체의 선택 및 조사한 이유
시장동향→우리나라 외식 산업의 성장 과정 1
발전 배경 1
국내 외식 산업 동향 2

본론 - introduction → 피자헛 introduction 3
(피자헛analysis) 피자헛 연혁 4
경영 철학 7
재무적 성과analysis 7
지점조사 8
상품introduction 9
SWOTanalysis 11
marketing 13
戰略 → 차별화 14
현지화 15
4P 16
경쟁사 analysis 22
설문조사 25

結論- 앞으로의 발전 방향 26
조사 후기 27
기타 보도 資料 28

1985년 2월 이태원에 피자헛 1호점을 개설하고 동시에 한국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introduction한 한국 피자헛(주)는 현재 총 296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88올림픽 및 93 대전 엑스포 公式(공식) 피자 공급 업체로 선정되었고,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서 외식업계 1위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한국피자헛은 자체 연구를 통해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
2002년 12월 출시한 치즈크러스트 리치 피자의 인기에 이어 2003년 5월 리치골드 피자는 수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상품으로 출시 3개월만에 100만 판을 돌파하는 등 고객이 그 맛을 인정한 최고의 피자 브랜드이다. (주)피자헛을 예로 들어 그 업채체를 외식경영론적 입장에서 쓴 리포트입니다.
외식경영론 측면에서 본 (주)피자헛에 대하여 쓴 리포트 입니다.
또한 한국 피자헛은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갓 구운 피자 제공”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느 서비스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최근 피자의 수요층이 20대 중심에서 10대와 30∼40대로 확산되고 있다 국내 주요 광고 대행사의 협의기구인 CPR협의회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0대 여성의 61.4%, 20대 여성의 66.8%, 30대 여성의 49.4%, 40대 여성의 34.5%가 3개월 내에 피자집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 피자가 신세대들만의 음식이 아닌 가족들끼리 외식을 할 때도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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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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