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market.co.kr 현대카드 STP分析 > lawmarket1 | lawmarket.co.kr report

현대카드 STP分析 > lawmarket1

본문 바로가기

lawmarke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5:46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hwp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현대카드 STP分析 자료(data)입니다.

3. Positioning (포지셔닝)


설명
(1) 고관여 소비자
충성도가 생기면 충성고객으로 가격정책(현금서비스 수수료 연체료)과 같은 부수적인 정책을 바꾼다고 해서 쉽게 reaction response하지 않고 공연수익에 관여하지 않음.
또한, 그 중에서도 일반적인 core속성인 할부서비스를 중시하는 사람은 저관여라 볼 수 있고, 差別적인 core속성 등을 중시하는 사람은 고관여라고 볼 수 있다

STP 分析에 관해선 이 리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현대카드-3545_01.jpg 현대카드-3545_02_.jpg 현대카드-3545_03_.jpg 현대카드-3545_04_.jpg 현대카드-3545_05_.jpg
다.
현대카드,현대카드 마케팅,현대카드 STP,STP,현대카드 전략,신용카드
신용카드 속성을 중시, 실용 가치를 중시하는 20~30대.
더욱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30~40대.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순서

앞서 말했듯이 현대카드는 고객 needs에 맞는 다양한 카드 상품개발과 신용도가 높고 영업이익에 많은 influence을 미치는 우수고객을 집중 관리하는 전술을 수립. 카드 이용률이 높고 고학력, 고소득 직업 종사자가 많은 30대의 젊은 사람들을 주표적 고객으로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술을 세운다. 하지만 이 타겟은 외환카드의 타겟고객과 거의 일치하기 때문에 단시간에 현대카드의 인지도와 매출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타겟고객을 더욱 세분화하고, property(특성)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느낌을 중시하는 20대들은 감성적이라 볼 수 있다

현대카드 STP分析
2. Targeting (목표(goal)타겟선정)

Download : 현대카드.hwp( 17 )





현대카드가 내세우는 속성인으로써 주말레저 교외활동에 가장 쉽게 매혹될 수 있는 계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현대카드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分析에 관해선 이 리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현대카드 STP分析 자료(data)입니다.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매출을 늘리는데 좋은 그룹이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현대카드 STP분석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awmark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awmark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