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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7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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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관광 marketing 20030529 / 관광공사 전략(strategy) marketing government 관광 산업을 고부가가치의


관광공사 전술 마케팅 정부 관광산업을 고부가가치의 핵심전술으로 인식 대내외 環境변화 체계적 효율적 마케팅 전술 피료썽 부각 관광마케팅 = 국가적, 국제적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활동 우리나라 관광산업 중심 축인 한국 관광공사의 역할이 중요함 관광공사의 마케팅 생존 전술 제시를 통해 한국 관광산업의 현위치 파악 전술 목표(goal) 표적 시장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성숙시장, 시長點유율 유지 및 확대 서 론 선정 이유 본 론 한국관광공사의 전반적인 경영활동 한국관광사업의 거시적 環境 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주요 표적시장별 마케팅 전술 신한류 사업 未來 생존 마케팅 전술 결 론 목 차 관광공사 선정이유 전반적인 경영활동 설 립 목 적 관광공사의 사업을 수행 국가 경제 발전 국민복지 증진에 이미지 경 영 이 념 혁신 , 협력 국제 경쟁력 강화 국민 복지 향상과 국가 경제 발전 기여 사 업 분 야 핵 심 활 동 국제관광진흥 2. 국민관광진흥 3. 관광자원개발 4. 관광요원육성 5. 관광산업의 연구개발 외래관광객 유치증대 선진국내관광 기반조성 IT의 전술적 활용 및 인터넷(Internet) 마케팅 강화 남북관광 협력의 활성화 경영혁신 지속추진 및 경영효율성 제고 관광객 유치 545만명, 관광수입 61억불 해외관광 홍보 및 마케팅 역량 극대화 - 고부가가치 창출 및 시장 다변화를 위한 관광상품의 개발ㆍ육성 국제회의 유치증대 도모 및 국제협력활동 강화 외래관광객 유치증대 국내관광기반 조성사업의 확대 방한 외국인 4대 불편사항 개선활동 지속 전개 지자체, 관광업계와의 관광진흥 협력강화 및 지역관광 개발 활성화 선진국내관광 기반조성 한국관광 인터넷(Internet) 홍보 및 마케팅 능력 향상 첨단 IT기술 활용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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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관광 마케팅 20030529 / 관광공사 전략 마케팅 정부 관광 산업을 고부가가치의

관광공사 전략(strategy) marketing government 관광산업을 고부가가치의 point전략(strategy)으로 인식 대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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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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